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나도람 소식

‘투존치킨이 간다’ 나도람FC 투존치킨, 덕분에 챌린지 진행

611414110014579150_1.jpg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매년 진행해온 ‘투존치킨이 간다’를 통해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을 방문해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를 실천했다.

‘투존치킨이 간다’는 매월 전국 각지의 투존치킨이 필요한 소비자들의 특별한 사연을 받고, 이달의 사연으로 선정된 곳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다.

투존치킨을 애정하는 소비자들의 성원을 보답하고자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본 이벤트를 통해 이번에는 코로나19로 눈코 뗄 수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로 진행됐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발병 이후 의료현장에서 환자 치료와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적인 캠페인 활동으로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고 있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전세계가 힘들어진 요즘,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을 직접 방문해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며 “의료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안정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서비스 투존치킨의 ‘투존치킨이 간다’ 이벤트는 5월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창업문의
031.793.9333
온라인 창업문의